WELECOM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.

로그인 회원가입

barbar

QUICK ICONS

  • 공지사항
  • 문의하기
  • 상품후기
  • 배송조회
  • 마이쇼핑
  • 주문조회
  • 장바구니
  • 관심상품
  • 최근본상품
  • 적립금
  • 예치금
  • 쿠폰관리
  • 내게시물
  • 나의댓글
  • 상품검색
  • 좋아요

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교환/반품은 어떻게 진행하나요?

작성자 아우트닷(ip:)

작성일 2021-01-12

조회 10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※ 맞춤 제작 특성상 단순변심 및 차량정보 오기재 인한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


1. 마이샵 >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반품/교환 접수를 진행해주세요.

   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요청주셔야 합니다.


2. 반품 접수건 확인 후 A/S담담부서(1588-7616) 로 전달됩니다. (오후 1시 이후 일괄 확인)

    제품 확인이 필요할 경우 A/S담당부서에서 직접 연락주실 수 있습니다.

   

3. 자동 회수 예약되며 택배 기사님 방문 시 물건만 건네어주시면 됩니다.

    회수 예약 후 1~3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합니다.

    물건은 받으신 그대로 구성품 누락 없이 포장하여 전달 부탁드립니다.


   *고객님께서 직접 발송 시 추가되는 택배비용은 저희쪽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.

     업체가 아닌 개인이 발송할 경우 택배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


4. 환불처리는 본사 물건 반입 확인 후 1일~2일 정도 소요됩니다.

    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되며 무통장입금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,예금주 정보를 010-4569-8883 번호로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   

제품 불량의 경우 무상 교환/반품이 가능하며 단순 변심의 경우 왕복택배비(5,000원~11,000원)가 발생됩니다.

     제품마다 왕복택배비용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




   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